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영수증 리뷰/제품

[내돈내산|영수증 인증]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HY1100 솔직 리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아래에 영수증 첨부합니다.

 

지금까지 휴대용 전동칫솔은 여러 회사에서 나왔지만 필립스 같이 대기업(?)에서 나온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전동칫솔로 양치질하는 것을 선호해서 외부에서 양치질을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이용하고자 다양한 휴대용 전동칫솔을 사서 써보았는데 모두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양치질을 하고 나서도 깔끔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은 물론, 대부분 얼마 지나지 않아 고장이 나더라고요... 특히 방수에 많이 취약한 것 같았습니다. 

이 제품은 우연히 인스타그램에 뜬 광고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필립스에서 휴대용 전동칫솔이 나온 것을 보고 얼마나 반갑던지요...

 

저는 3월 5일에 구매했고 빨리 받고 싶어서 쿠팡을 이용했는데 지금쯤 다른 곳에서 좀 더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을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내돈내산 ^^

 

 

정확한 제품명은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민트입니다. 모델명 및 품번은 HY1100/03입니다.

색깔은 민트, 블랙, 망고, 섀도, 스노우, 세이지, 블루, 오렌지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스노우랑 세이지가 가장 예뻐 보여서 사고 싶었는데 단지 컬러만 다를 뿐인데 스노우와 세이지 제품은 가격이 훨씬 비쌌어요 ㅠㅠ 

민트와 블랙이 가장 저렴했는데 민트는 이름 그대로 정말 민트 같지 않고 화이트에 더 가까웠기에 그냥 민트로 구입했습니다. ^^

아, 한 가지 특이했던 점은 칫솔모도 색깔별로 판매하기 때문에 다음에 살 때 다른 색깔의 칫솔모를 사면 투톤으로 매치시킬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참고로, 최적의 양치 효과를 위해 칫솔모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고 하네요. 

 

 

포장 상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별도의 박스 포장없이 다음과 같이 컴팩트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HY1100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HY1100

 

 

민트색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거의 흰색에 가깝습니다. 살짝 민트빛이 나는 흰색이라고나 할까요?

케이스는 통풍형 구조여서 세균 번식을 예방한다고 하네요.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HY1100

 

9mm 슬림핸들 디자인으로 한 속에 쏙 들어오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그리고 핸들 뒤편에 작은 지지대가 있어서 입을 헹구거나 할 때 칫솔이 바닥으로 굴러 떨어질 위험을 방지했다고 합니다. 

 

필립스 원 전동칫솔 배터리 모델 HY1100

 

양치 효과는 기존의 휴대용 전동칫솔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것 같습니다. 미세진동 기능이 뛰어나고 칫솔모가 곡선형이어서 닿기 어려운 곳까지 세심한 양치가 가능한 편입니다.

또한 필립스 전동칫솔의 특징이기도 한데, 2분 타이머가 있고 30초마다 진동으로 알려줘서 일정한 시간 동안 규칙적인 양치가 가능합니다. 

AAA 배터리 1개를 넣으면 대략 3개월 정도 쓸 수 있다고 하니 여러모로 편리한 제품 같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이지클린 핸들 전동칫솔 오아 클린이 소프트 음파 전동칫솔 오랄비 어드밴스 파워 키보스 퍼펙트캐어 터치슬림 음파 바비온 앙칼 나우소닉 모노큐브 생활백서 트리플브리스틀 이닥 오라덴스 소닉클린 한경희생활과학 뽀로로 아이리버 비타할로 키즈 무선전동칫솔 아동 초등학생 페리오 아기 브라운 유아 충정식 교정용 유아용 초음파 어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