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영수증 리뷰/식당&카페

[내돈내산|영수증 인증] 천향 정자점 솔직 리뷰-분당 정자동 단체 회식 가능한 룸식당 중국집 런치 코스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아래에 영수증 첨부합니다.

오늘 점심때 방문했던 분당 정자동의 천향 리뷰 올립니다.
천향은 위례, 분당 정자동, 도곡동에 있는데, 오늘은 집에서 좀 더 가까운 정자 천향을 방문했습니다.
정자 천향은 동양파라곤 아파트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분당선 및 분당선 정자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주소 및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30 동양 파라곤 아파트 105동 지하 103호
  • 전화번호: 031-711-1007
  • 영업시간: 매일 11:10~21: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 단체 예약: 가능
  • 주차: 가능
  • 화장실: 가게 밖 상가 화장실 사용


사실 저는 요즘 그 어느 때보다 천향을 자주 가고 있는데 그 이유는 분당 정자동 천향에서는 2명이 예약해도 개인룸에서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코로나 19 바이러스 공포증이 좀 심한 편이어서^^;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늘 포장 또는 배달을 주로 이용해 오고 있고, 혹시 외식을 하더라도 개인룸이 있는 식당 또는 야외 테이블이 있는 곳에서만 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워지면서 개인룸이 있는 곳에서만 약속을 잡고 있는데 사실 2명에게도 개인룸을 주는 식당은 드문 편입니다. ㅠㅠ… 그런데 천향은 2명이 예약해도 흔쾌히(?) 프라이빗 룸을 잡아주시기 때문에 요즘 제가 가장 자주 가는 식당 중 한 곳이 되었습니다.
물론 좀 더 넓은 단체용 룸도 많아서 단체 예약도 가능합니다. 근처 회사들의 회식 장소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저는 오늘 런치코스 중 B코스(32,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오늘이 일요일이어서 런치 코스가 주말에도 주문 가능한지 미리 여쭤보았는데 주말에도 런치 코스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B코스는 새우 바게트 샐러드, 모듬 버섯 누룽지탕, 팔보채, 크림 중새우, 소고기 피망 볶음&꽃빵, 식사(짜장면과 짬뽕 중 택 1),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돈내산 ^^



정자동 천향의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식사 전에 메뉴판 사진을 깜빡 잊고 찍지 못해서 업체 정보 페이지에서 다운 받았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메뉴판



일반 프라이빗 룸 안에는 2개의 테이블이 있지만 한 개인룸 안에서 다른 팀과 함께 식사하지 않도록 신경을 써주십니다. 하지만 손님이 많이 몰리는 주말 피크 타임에는 두 테이블을 다 써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이런 부분은 예약 전에 미리 확인해보시고 확답을 받고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오늘 날씨가 영하 7도까지 내려가고 무척 추웠지만 방마다 난방 시설이 잘 되어있어서 따뜻하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그리고 방마다 공기 청정기도 있어서 공기가 쾌적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테이블 기본 세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장 같은 소스는 혹시 요리가 싱거우면 찍어먹으라고 주셨는데 저는 음식을 좀 싱겁게 먹는 편이어서 그런지 코스 다 먹을 동안 찍어먹을 일은 없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짜사이와 무 피클은 특별히 요청하지 않아도 접시가 빌 때마다 알아서 계속 리필해 주셨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재스민 차는 너무 뜨겁지 않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온도여서 좋았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런치 B코스는 새우 바게트 샐러드로 시작되었습니다.
오렌지와 유자 맛이 굉장히 강한 소스였는데 살짝 기름진 바게트와 무척 잘 어울렸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바게뜨 안에는 작은 사이즈의 새우가 넉넉히 들어 있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그다음으로는 모듬 버섯 누릉지탕이 나왔습니다. 재료를 작게 썰어 먹기 쉬웠고 서로 잘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이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누룽지탕 안에는 이렇게 새우도 몇 개 들어 있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그 다음 메뉴는 팔보채였는데 저는 B코스의 요리 중 이 팔보채가 가장 입맛에 맞았습니다.
사진 상으로는 뭔가 양도 적어 보이고 보잘것없어 보이는 비주얼이긴 한데^^;; 양념도 맛있었고 재료 하나하나 모두 굵직굵직한 다양한 해산물이나 버섯들이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그다음 메뉴는 크림 중새우였습니다.
소스가 굉장히 복합적인 맛이었는데 새우와 조화를 잘 이룬 듯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새우의 크기도 꽤 커서 이런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그 다음 메뉴는 쇠고기 피망 볶음과 꽃빵이었습니다. 이 메뉴는 B코스에서 팔보채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메뉴였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꽃빵과 소고기 피망 볶음이 잘 어울렸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마지막 메뉴는 식사 메뉴였습니다. 짬뽕과 짜장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각각 하나씩 선택했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짜장면과 짬뽕은 무난했습니다. 사실 이때쯤엔 너무 배가 불렀기 때문에^^;; 짜장면과 짬뽕에 대한 감흥은 그다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분당 정자동 천향
분당 정자동 천향



후식으로는 작은 수박 조각이 나왔습니다.
사진은 좀 맛이 없게 찍혔는데 사실은 달고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잘라놓은 지 조금 오래된 느낌이어서 그다지 신선해 보이지 않았고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계속 기름진 음식을 먹으면서 조금 지친(…) 상황이었기에^^;; 디저트 양이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쿨럭;;).

분당 정자동 천향

 


총평

맛: ★ ★ ★ ☆ ☆

서비스: ★ ★ ★ ★ ★

가격 대비 효용: ★ ★ ☆ ☆ ☆

재방문 의사: 있음

TIP: 주말에도 런치 코스 주문 가능해요^^


분당에 있는 단체 회식 가능한 룸 식당으로 긴자 백현점도 추천합니다.
 

[내돈내산|영수증 인증] 긴자 백현점 솔직 리뷰-분당 판교 단체 회식 가능한 룸식당 일식집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아래에 영수증 첨부합니다. 분당 판교에 있는 긴자 백현점은 겨울이 시작되던 지난 2021년 11월 27일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때 처음 가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지

everyhowto-intheworld.tistory.com

 

분당 정자동 맛집 정자역

분당 정자동 맛집 정자역